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빠가 결혼 선물로 구매해준

위닉스 텀블 건조기 제품 리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

 

혹시 광고성 짙은 글로 오해하실까봐

제목에 단호하게 솔직 후기라고 적어두었어요!

 

오빠에게 선물받고 직접 사용 후

제가 느낀점들에 대해 진솔히 리뷰를 할 생각입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따란 

저희 집 세탁실 모습입니다

세탁기 위에 선반을 두어서

건조기를 직렬 설치 해주었어요

 

사..살짝 제 모습이 비추네요(당황)

어쨌든 위닉스 건조기의 상세샷 입니다

제 키에 비해 약간 높은곳에 있어서

전면 사진을 다 찍지는 못했어요 ㅠ_ㅠ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1. 세탁기 빨래가 다 됐는지 확인한다

 

2. 마구 쑤셔 넣는다..

 

저는 팔이 잘 안닿아서 저 까만 팔은

제 팔이 아니구 예랑이 팔입니다..!

어두우면 잘 안보여요 ㅎㅎ!!

 

3. 안전히 빨래가 들어갔는지 한번 본다

 

4. 뚜껑을 닫아준다

 

전원 버튼을 가장 먼저 눌러 준 뒤

버튼을 돌려 빨래 타입에 맞는 

건조 형식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선택 후, 시작 을 눌러주세욤

 

잘 돌아갈것을 믿으며 딴일하러 가시면 됩니다!

건조기 구매 전, 소음에 대해 걱정하시는

분들이 꽤 많이 계시더라구요.

 

다른 건조기를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비교할수 있는 제품은 없지만 ! 

 

위닉스 건조기의 소음 정도를 

1부터 10까지 제 소견으로 말씀드리자면

7정도는 되는 편인 것 같습니다!

 

직렬설치 전에 잠시 건조기를 거실에 놔둔채로

사용해봤는데 두시간동안 귀가 먹먹해서

힘들었었거든요 ^^;;

 

하지만 이제 직렬설치도 완료 했겠다!

살포시 세탁실 문을 닫아주니

훨신 조용해 지더라구요 ㅋ.ㅋ 

 

독립된 공간 없이 그냥 들을때의 소음은

7정도인데 세탁실 혹은 베란다에

따로 두시는 경우 소음은 3정도?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주지 않고 

그냥 소리가 들리긴 들리는구나~ 싶어요

세탁기랑 비슷비슷 

 

대부분의 가정이 건조기를 별도의 공간에

놔두실 것 같아서, 소음 문제는 굳이

걱정하실 부분이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D

 

시간이 지나, 드디어 건조기가 다 돌아갔네요

크크크

 

따란

열심히 일을 마친 건조기의 위대한 자태

빨래가 멀리서도 뽀송해 보이죠?

 

먼저 결혼한 친구가 신혼 살림 중

가장 잘 샀다고 생각하는게 건조기라고 했는데

왜 그랬는지 아주 잘 알겠습니다

 

삶의 질이 올라가요!! ㅎ.ㅎ 

결혼 선물로 건조기를 구매해준 오빠에게도

정말정말 고맙고, 아직 건조기가 없는

저희 엄마에게도 꼭 선물해주고 싶은! 

 

만족스러운 제품이예요~

 

이제 이불빨래를 해도 

어디에 빨래를 널어두지~?

언제 마르지~?

 

하는 걱정없이 순식간에 뽀송한

이불에서 잘수있어요 ♡

 

하지만 여기서 끝은 아닙니당!

저희 건조기는 물이 빠지게끔 호스를

연결해두지 않았거든요 ㅋㅋ

 

직렬설치 하면서 번거로움이 꽤 있어서

사람이 고생하더라도 그냥 물통의 물을

비우기로 결정해둔 터라..

 

건조시키며 발생된 물을 버려주어야 해요!

 

약간 귀찮을 뿐이지 아주 간단해요

말 그래도 그냥 물만 버려주시면 돼요!

 

그리고 원래의 자리로 되돌려 줍니다

 

그럼 빨래 끝~~

 

오빠가 직접 골라서 결정하라며 

현금으로 선물을 해준터라

예랑이와 이 제품, 저 제품 어떤것을

구매할까 약 한달간 고민을 했었네요

 

위닉스가 가성비 저렴하다는 평이 많아

고민끝에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됐는데

결과는 대만족! 

 

결혼선물을 준 오빠에게 너무 고맙네요 ㅎ.ㅎ

 

아직 오랜기간 사용한것은 아니지만 

앞으로도 큰 문제없이 잘 작동해줄거라고

믿고있어요 :-)

 

건조기 구매 전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이상으로 제품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의 사소한 일상

예랑이와 저녁 산책 하던 중

오늘이 너무 이뻐서 한장 찍었어요!

 

소소한 행복을 느끼며 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