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제품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어요

 

너무 고맙게도 절친한 친구가

결혼 선물로 양키캔들을 주었지 뭐예요♡

 

원래도 신혼집을 꾸미면서 

양키캔들 구매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아직 구매못한 제품 중 하나였거든요!

 

센스있고 다정한 친구 덕분에 

캔들을 선물받고 리뷰도

작성할수 있게 되었네요 :-)

 

그럼 리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따란

영롱하기 그지없는 양키캔들 쇼핑백

두근두근

 

전 사실 캔들을 사용해본적이 없어요~

그동안은 디퓨져만 사용해왔는데

그게 몸에 별로 안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캔들을 구매하려고 했었거든요!

 

왼쪽이 문라이트 워머, 오른쪽이 캔들이예요

직원분께서 포장도 너무 예쁘게 

잘 해주셔서 풀어보기가 아까울 정도 ^.^

 

하지만 사용해야 하니까 언박싱 하겠어!!

 

포장을 벗겨낸 문라이트 워머 박스!

사..사진을 찍을땐 되게 열심히 찍었는데

지금보니 뭔가 찌그러져서 찍혔네요(당황)

 

박스에는 제품설명과 주의사항이

적혀있어요~

 

드디어 상자 오픈!

맨 위에는 품질보증서가 들어있고

제품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스트리폼이 안에 들어가 있었어요

 

워머에 연결시켜 사용하는 전구!

할로겐 전구를 두개나 넣어주셨네요~

하나는 고이 보관해두어야 겠어요 :-)

 

GBM 빨아쓰는 규조토 발매트 규조토발매트 욕실발매트 화장실발매트 예쁜발매트 욕실러그 규조토매트 발판매트 인테리어발매트 극세사발매트 방수매트 빨아쓰는발매트 욕실발매트추천 규조토발매트세척 집들이선물추천

 

너무 이쁘지 않나요? (울먹)

매장에 있는 다른 워머들 중에서도

가장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안전한 사용을 위해

꼭 읽어두어야 할 주의사항들!

 

이렇게 밝기와 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스위치가 있어요

더욱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해 보이네요

 

조심스레 할로겐 전구 연결해준뒤,

ㅋ.ㅋ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이제는 

캔들을 열어볼거예요~

 

너도 리본 포장 너무 이쁘지만..

언박싱을 위해서..!!

 

따란

언박싱 후

캔들의 항공샷 입니다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주셨어요 :-)

보기만 해도 벌써 향 좋다..

 

가장 인기많은 캔들 중 하나로 꼽힌다는

클린 코튼 캔들!

 

저도 매장에서 친구와 향을 맡아보는데

여러가지 캔들의 향을 맡았음에도

이 클린코튼 향이 가장 기억에 남더라구요 

 

나중에 알게 된 재밌는 사실은

친구도 원래 혼자서 생각해둔 향이

이 제품이었대요! ㅋ.ㅋ

혹시 모르니 저에게 물어보려 같이

매장에 방문한건데 저도 이게 젤 좋더라구용

 

역시 친구와는 통하는게 있나봐요~

 

워머에 안착시켜 주었어요

보기에도 너무 이쁘고 향 까지 좋은

너네들.. 정말 최고야..

 

이 사진은 불을 모두 끈 뒤

워머를 켜주었을때 모습이구요

 

이 사진은 불을 키고 워머를 켜준 모습이에요!

분명 밝은데서 찍었는데도 어두워 보이네요 

 

워머에 있는 스위치 작동이 편리해서

불을 켰을때나, 껐을때나 밝기 조정을 

손쉽게 할 수 있어요~

 

이제 이 아이들 덕분에 저희집이 

좋은 향을 가득 풍길 수 있게 되었네요 :-)

 

제품 리뷰와 더불어서

항상 제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함께하는게 즐거운 제 친구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꼭 하고 싶네요

 

잘 사용할게 칭구야

정말 정말 고마워~ ♡.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