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평소 먹방 유튜브를 즐겨 보는 편이에요

잘 드시는 모습들을 보면 대리만족도 되고,

다양한 음식들을 영상으로 보는것도 짱잼

 

얼마전 먹방 유튜브를 보는데

제가 좋아하는 입짧은햇님 님이 너도나도떡

베리베리 맛을 드시더라구요!

 

보는데 어찌나 먹고 싶던지..

전 원래 떡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요즘들어 떡의 맛있음을 알아가고 있던중이라

더더욱 끌리더라구요

 

인터넷 찾아보니 유튜버 나도님과 같이 제작(?)한

떡이라고 해서 기대감도 더욱 상승!

 

하지만.....

인생은 맘대로 되는게 아닌 것 같아요

 

내돈내산 솔직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너도나도떡 바닐라,베리베리,초코맛 이에요

보이는것처럼 종이 포장이 되어있어요

가격은 총 33,900원

5월8일에 주문해서 5월12일 배송을 받았습니다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배송을 해주셔서

언제쯤 도착할지 궁금해 배송조회를 엄청 눌렀었네요

그만큼 저를 설레이게 만들었던 너도나도떡..

주문하자마자 친구들에게 먹고 후기를 알려주겠다며

자랑자랑 했던 너도나도떡..

 

종이 포장지만 벗겨낸 비주얼

박스 하나당 12개의 떡이 들어있어요

비닐로 쌓여져 있는 모습이 호기심을

더욱 자극해 나를 더욱 들뜨게 만들었던..

너도나도떡..

야 너두? 야 나두..

 

 

바닐라 떡

이렇게 보니 일반 찹쌀떡 같네요

 

베리베리 떡

분홍색 가루가 좌르륵 뿌려있어요

왜 이렇게 맛있게 생겨서 

나를 기대하게 만든거니...

 

초코떡

ㅎ.ㅎ !!

 

접시에 담아보았어요

 

너도나도떡의 단면

크림이 가득 차있네요

차라리 가득 차있지 말지그랬어..

 

자세히 보실 수 있게 확대샷

각기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는 모습들..

 

바닐라부터 먹어주었어요

 

 (먹는중)

 

.....

 

...............

 

.........................................

 

......................!!!!!!!!!!!!!!!!

 

착각일거야...!!

내 33,900원..!!!

떡이 배송오길 목빠져라 기다린 나의 시간..!!!!

 

....................

 

맛없어요...

(주관적인 제 입맛)

떡 자체는 확실히 부드럽고 쫄깃해요

하지만 문제는 안의 크림

 

정말 정말 제가 느낀 솔직한 맛을 표현하자면

문구점에서 파는 크림을 넣은것 같은 맛..?

그만큼 조화롭지 않다는 뜻이에요

 

불량식품 같은 크림맛

차라리 그냥 생크림이 들어가 있었으면 

훨신 더 맛있었을 것 같아요

 

그치만 베리베리 떡은 다를거야

이건 유튜브에서 먹는것도 봤으니까..!

라는 마음으로 두번째 시식

 

........

....................

 

ㅠ_ㅠ...

저와 햇님님은 입맛이 다른가봐요..

 

저는 맛 없었어요..

역시나 문제는 크림

지나치게 새콤한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근데 완전히 인공적인 맛

 

저의 마지막 희망이었던 초코떡

 

마지막 희망을 품고 한입...!!

 

......

..................

 

드디어...!!!!!

 

드디어 맛있다..!!!!

역시 초코는 절대불변의 진리 인가봐요

인공적인 맛따위..

떡에 붙어져 있는 초코가루도 맛있고

크림도 괜찮았어요!!

냉장고 얼렸다 차갑게 먹으면 더 괜찮을 맛!

 

흑흑

그래도 초코떡 하나 건져서 다행이라고 해야할까요

너도나도떡을 먹고, 주관적인 점수를 주자면

5점 만점에 1점..!

 

물론 이 떡을 맛있게 드시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

유튜브에서도 맛있다고 하셨고

근데, 전 개인적으로 이 떡을 먹고 

다시 떡과 멀어진듯한 느낌..

 

당분간은 떡이 먹고싶지 않을 것 같아요 :-)

 

이상으로 내돈주고 내가산

내돈내산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