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노브랜드 방문해서 

쇼핑을 즐겼는데요~

 

무엇을 살까 둘러보다가 

전부터 눈에 밟히던 녀석을 데려왔어요

 

그건 바로 쿠키 치즈케이크..!!

냉동케이크라 일반 케이크보다 

더욱 저렴하기도 하고,

맛이 어떨지 궁금했었거든요 :-)

 

그럼 내돈내산 솔직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따란

노브랜드에서 구매한 쿠키 치즈케이크

가격은 8,900원 이었던걸로 기억해요

(영수증을 버려버려서...! ^^;;)

 

칼로리는 300g에 870Kcal 구요

사용된 재료명이 간략히 적혀있어요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

보관방법, 영양정보, 해동 빛 섭취방법 

등이 적혀있어요~

 

저희는 구매 후 바로 시식해보기 위해

허겁지겁 언박싱!

포장박스에 있는 이미지와는 조금..다른..

약간 일그러진 케이크 같은 느낌?

 

케이크 크기는 작은 편 이에요

덜어먹을 앞접시를 가져왔는데

크기가 똑같더라구요

여성 손바닥 쫙 펼친정도의 크기예요

 

 

혹시 겉에 둘러싸인 비닐때문에 더 

못생겨 보이는건 아닐까 하고 뜯어보았지만

역시나 일그러져 있어요..!!

하지만 냉동 케이크 특성상 이정도면

양호한 것 같기도 하고 ^^;

 

맛보기 위해 케이크를 조각내주었어요

전체 케이크의 단면!

맨 위에는 크림이 가득한데,

중간에는 좀 부족한 느낌이 없지않네요

 

케이크 조각만 보아도 알수있듯

가운데쪽은 크림이 조~금 빈약하죠?

 

위쪽에서 보면 초코쿠키 크런치가

가득 박혀있어요 ㅋㅋ

 

그럼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실물 비주얼을 보고 큰 기대없이 

먹었는데 의외로(?) 굉장히 맛있어요

 

사실 쿠키가 들어간 치즈케이크가

맛없기도 힘들겠지만 ㅎ.ㅎ 

제가 정말 좋아하는 투썸의 

아이스박스 케이크와 비슷한 맛이에요

 

근데 크림치즈가 그보다는 좀 부족한?

전 워낙에 달고 느끼한걸 좋아해서

맛에대해 아쉬움이 더 컸는데,

예랑이는 오히려 투썸 아이스박스 보다

느끼함이 덜 해서 이 제품이 

입에 더 맞다고 하더라구요 !

 

그래서 남은 몫은 모두 예랑이 입으로

쏙쏙 들어갔답니다 :-)

 

전 개인적으로는 5점 만점에 3점 정도

주고싶은 맛이었지만 그래도 

나쁘지는 않았어요!

무난히 가볍게 먹을수 있는 정도?

 

그리고 투썸에서 판매하는 아이스박스 케이크

한조각이 5-6천원 정도 하니까 

가격면으로도 더욱 합리적인 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에는 워낙 극강의 단맛&극강의 느끼함을

견뎌내는 입맛을 가진지라 ㅋㅋ

예랑이처럼 무난무난한 입맛을 가지셨다면

오히려 이 제품이 더 맛있을수도 있겠네요

 

다음에 이마트 방문해시면 

한번쯤 구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품 추천하며, 이상으로 리뷰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