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예랑이와 저는 여러 종류의

냉동식품을 야식으로 먹어보고 있는데요.

 

제품들이 굉장히 잘 나와서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하고 

먹어보니 맛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도 낮에 장을 보는김에

냉큼 장바구니에 담아온

 

'고메 그릴피자 콤비네이션'

 

입니다 :-)

냉동피자도 맛있는게 워낙 많아서

맛있을거라 기대하고 먹은

그릴 피자 콤비네이션

추천리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J에서 판매하는 냉동피자예요

저희는 아직 에어프라이어기

장만을 못했는데, 

전자레인지로 바삭하게 구워먹을수 있다는

희망적인 문구에 바로 손이 가더라구요

 

냉동제품이니 바로 드실게 아니라면

냉동보관을 해주셔야 하구요

양은 2-3인분으로 커다란 피자는 아니였어요

 

영양정보 & 주의사항

총 내용량은 415g 이고, 1,065Kcal네요

그런데 피자에는 야채도 골고루 들어있고

유제품인 치즈와, 영양소인 탄수화물도 

들어있는데 솔직히 다이어트 제품 아닌가요?

모르겠고, 아무튼 다이어트 제품입니다ㅠ

 

수전증이 있어서 사진이 좀 흔들렸네요

조리방법은

 

한판기준 700W 7분30초/1000W 5분30초

1/2판기준 700W 3분30초/1000W 2분30초

1/4판기준 700W 2분/1000W 1분 30초

 

전자레인지 전용이라 

프라이팬이나 오븐에는 사용불가라고 합니다

 

But, 전자레인지 전용이어도

에어프라이어기는 무적이죠..!

에어프라이어기 조리방법도 

설명되어 있네요

 

사진이 좀 우습게 나왔는데

이래 봬도 피자를 바삭하게 데워 줄

비장의 무기라네요

이름은 고메 바삭판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피자를 데우면 도우 밑면으로

열이 집중되어 오븐에서 갓 구운듯

바삭바삭한 도우를 즐길수 있다는군요

한번 믿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자를 꺼내보았어요

저렇게 도우 바삭판에 피자를 올리고

4개의 손잡이 부분을 접어주시면 됩니다

확실히 뜨겁지 않고 안전하게

피자를 데울수 있겠네요

기대가 됩니다

 

냉동제품이라 따로 커팅이 되어있지 않아요

저는 그냥 데우기 전, 미리 가위로 잘라주었습니다

다 데워진 상태에서 자르면 뜨거울 것 같아서요

 

맛있어지기 5분30초 전의 피자 모습

 

열심히 맛있어지는중..

데워질수록 피자 향이 솔솔 나서

군침이 돌더라구요

 

짜쟌

피자 완성!!

혹시 집에 남는 모짜렐라 치즈가 

있으시다면 추가로 더 넣어주셔도

맛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바삭하다던 그 도우의 모습!

확실히 과자같은 식감의 바삭함 이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지만

이 딱딱함(?)이 호불호가 갈릴수는 있겠습니다

 

요즘 푹 빠진 미드인 브레이킹 배드를 보며

피자&맥주를 즐겨보았어요 :-)

 

소름끼치는 JMT는 아니었지만 

가성비 맛있게 먹을수 있는 피자였습니다!

 

음, 5점만점의 3점 정도 주고싶네요

하지만 갑자기 피자가 먹고싶을 때를

대비하여, 하나쯤 구비해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ㅋㅋ

배달은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힘드니까요!

 

그럼 다음에도 맛있는 제품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리뷰를 마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