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생강청 추천

리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인해서

공공장소에서 기침을 하는것이

굉장히 조심스럽죠?

 

간절기라 감기 걸리기에도 쉬운 

환경임에도, 시국이 시국이다보니

병원을 가기도 망설여지는 것 같아요

 

저희 예랑이도 목감기에 쉽게

걸리는 체질이라 엄마께서 생강청을

구매해서 보내주셨었어요

 

뜨거울 차를 잘 못마시는 예랑이도

이 생강차는 달게 잘 마시더라구요 :-)

 

한병을 말끔히 다 마시니 

엄마께서 생강청을 또 보내주셨어요!

 

그래서 추천 리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우선, 제품을 추천하기 이전에

생강의 여러가지 효능에 대해 말씀드릴까해요

 

①면역력 강화

②혈액순환 개선

③초기 감기증상 완화

④호흡 향상

⑤영양소 흡수 향상

⑥관절 통증 완화

⑦암 예방 및 퇴치

 

우와

간단하게 정리 했음에도

생강의 효능이 정말 많네요:-)

 

그럼 이제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생강청 제품

추천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저희 엄마께서 직접 구매해서

선물주신 제품으로, 절대 홍보가 

아님을 밝힙니다 *

 

 


 

짜잔

제가 마시는 생강청 1L 입니다

페트병에 포장되어있구요

뚜껑을 열고 닫기도 편리하고

컵에 바로 따르기에도 좋아요

 

원재로 및 함량,

제조원,

보관방법 등의 설명이 적혀있어요

 

저는 혹시 몰라서 

개봉한 후에는 냉장보관하여

마셔주고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2021년 03월 16일 까지네요

제가 글을 쓰는 시점이

3월 21일이니까 1년정도네요

충분히 마실수 있겠어요 : )

 

괜히 찍어보는 생강청 항공샷ㅋㅋ

쓸수록 홍보같지만 진짜 아닙니다!

순수한 추천 리뷰입니다

 

생강청을 콸콸 따라줍니다

기호에 따라 꿀을 추가해주셔도 되는데

말 그대로 생강'청' 이라서

이미 충분히 달기는 해요!

 

그래서 예랑이는 꿀 없이 그냥 마시고

워낙 단걸 좋아하는 저는 

꿀 한스푼 넣어서 마시고 있어요

 

그리고 생강청 위에

따뜻한 물을 부어 섞어주면 끝!

 

맛있는 생강청이 완성 되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생강향을

굉장히 싫어하는데,

감기에 걸리면 안되는 시기이니

열심히 마셔주고 있습니다 : )

 

계속 마시다보니 

은근히 중독성이 강한것도 같고!

 


 

https://www.jecheolbabsang.com/Goods/List?cno=12

 

제철밥상-농,수산물 전문 오픈마켓

각 지역의 특색 있는 먹거리와 산지의 제철음식을 소개합니다.

www.jecheolbabsang.com

리뷰를 마무리 하기 전에,

혹시나 구매하고 싶은 분들이

계실까봐 사이트를 올려드려요!

 

'우리동네 제철밥상' 

입니다 :-)

 

다들 몸에 좋은 생강청 드시고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