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맛도 좋고 배도부른

오므라이스를 만들어 보려고 해요

 

똥 묻은 개가 겨 묻은 개 나무란다고,

사실 만들기 리뷰는 예랑이보다

제가 만드는게 그나마 더 낫지 않을까

하는 자부심(?)이 있었는데

 

오늘은 예랑님께서 오므라이스를

만들어주겠다고 적극적으로..!!

나서주셨기 때문에, 그분이 만드신

오므라이스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필요한 재료

 

-감자,양파,당근 등의 야채

-달걀

-베이컨 (or 햄)

-케챱

-굴소스

 

재료부터 초간단!

저희는 아직 결혼해서 생활하는게

아니라, 야채를 사면 양이 많아 

남은건 다 버리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저렇게 볶음밥용 채소를

따로 구매해 주었어요

 


① 베이컨을 구워준...다?

※제가 만드는게 아님을 밝힙니다※

 

보통 베이컨을 잘게 자른 뒤

프라이팬에 볶아주지 않나요?

 

화장실 다녀오니 이렇게

먼저 굽고 가위로 자르시겠다며

열심히 움직이고 계시더라구요;;

 

민주주의 나라니까

개인의 자유를 인정하기로 했어요

 

 

②야채와 베이컨 볶아주기

저희는 말씀드렸다 싶이

볶음밥용 채소를 구매해서 훨신 더

빠르고 편하게 야채를 볶아주었어요

 

딱 한끼 이렇게 해드실거면

가격면으로도, 양적인 면과 편리함 등

여러모로 볶음밥용 채소가

합리적인 것 같아요

 

 

③ 케챱&굴소스 넣어주기

저희는 밥을 2인분을 넣을거기 때문에

케챱 2스푼, 굴소스 1스푼을 넣어주었어요

 

그리고 다시 열심히 볶기

 

 

④밥 투하 후, 다시 볶기

중간에 참기름과 마요네즈를을 같이 넣어

볶아주셔도 맛있어요!

 

야무지게 볶아줍니다

 

 

⑤계란 이불 만들어주기

빛의 속도로 계란을 풀어준 뒤

 

프라이팬에 계란 투하!

이불이 되기 위해 구워지는 중..

 

 

⑥볶음밥 셋팅

계란을 기다리며

접시에 미리 밥을 덜어주었어요

두근두근..

 

 

⑦완성하기

짜잔

매우매우 간단한 오므라이스 완성!

 

좀 더 예쁘게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배가 너무 고파서...

사진찍고 바로 숟가락 들고 먹어버렸네용

 

약간 심심하시면 요렇게

케챱도 뿌려서 먹어주면 더 맛있죠?ㅋㅋ

 

오늘도 이렇게 겸사겸사

리뷰를 작성할 겸 맛있게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었네요 

 

모두 오므라이스 만들어드세요~~~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