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제 점점 봄이 다가오고 있죠?

 

오늘 중요한 선약이 있어서 잠시

외출을 했는데, 어느새 개나리와 벚꽃이 폈더라구요

 

코로나만 아니었으면 봄을 즐길수 있었을텐데..

 

아쉬운 마음에 봄을 즐길수 있는

간단하고, 맛있는 딸기라떼 만들기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

 


 

 

∥필요한 재료

 

-딸기

-우유

-꿀

 

 

너무 간단하죠?^^

저는 딸기를 먼저 깨끗히

씻어주었구요,

엄마가 보내주신 토종꿀을

넣어줄거예요 

 


보통 딸기를 칼로 잘게 잘라주시거나

믹서기로 갈아주시던데

저는 귀찮음 99%, 큰 딸기 덩어리가 씹히는것 1%의

이유로 그냥 비닐장갑을 끼고 으깨주었어요!

딸기 덩어리가 좀 씹혀야 

식감도 좋고, 더 맛있더라구요

 

전 딸기 10알을 으깨주었어요

 

딸기 물이 많이 생겨있죠?

이제 반은 완성이 되었답니다

 

그리고 다 으깬 딸기를 컵에 

담아주었어요.

저는 딸기 10알을 사용했는데

더 많이 넣어줄수록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우유를 부어주세요

딸기가 동동 떠오르네요 ㅎㅎ

다른분들은 딸기가 아래에 가라앉아있던데

왜 저러는지 영문은 모르겠습니다

 

++ 다른 블로그를 찾아보니

딸기잼을 많이 사용하시더라구요

딸기잼도 같이 넣어주시면 더 달콤하고

이쁜 비쥬얼의 라떼를 만드실수 있을거예요

 

마지막으로 엄마가 주신 토종 꿀 넣어주기!

올리고당을 넣어주셔도 된답니다 :)

 

꿀이나 올리고당은 기호에 따라 넣어주시면 되는데

저는 다른 디저트와 함께 먹어줄거라 한스푼만 넣었어요~

딸기가 달아서 충분이 맛있긴 하더라구요

 

그리고 슉슉 저어주시면 됩니다

 


 

짜잔 완성되었답니다

딸기라떼만으로도 충분히 달지만

전 더 달콤하게 먹기 위해

딸기와 마카롱도 같이 먹어주었어요 

 

너무 간단해서 리뷰를 올리기도

민망할 정도네요 ㅎ.ㅎ

 

봄이 되어 맛있는 딸기도 많이 나오고

집에 두다보면, 잘 무르는 과일이니

이렇게 라떼로 만들어 드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코로나로 인해 외출도 조심스러운 상황이니

다들 집에서 맛있는 딸기라떼 만들어 드시고

따뜻하고 건강한 봄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 Recent posts